자주묻는 질문 나의 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 등급은 [MY ALAN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등급은 매월 1일에 구매내역에 따라 산정됩니다.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쿠폰은 매월 1일에 자동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MY ALAND > MY 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를 이용하고 싶어요.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화면에서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자주묻는 질문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아래와 같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품은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1) "입금예정~"결제완료" 인 경우 [전체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전 취소가 가능하며,
2) "배송준비중" ~ "배송완료"인 경우 배송완료 7일 이내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에이랜드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심등의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무료로 받으신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보내실 때 착불을 하시면 최초 배송비 + 반품(환불, 교환) 배송비을 보내야한다는 것이고
고객님께서 상품을 보내실 때 선불로 보내시면 최초 무료로 받으신 배송비만 보내면 되는 것입니다.

착불로 하시는 것이 계산에 편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반품 또는 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교환 사유에 따라 다르게 부과됩니다.

[구매자사유]

단숨 변심 또는 구매자 실수로 상품을 잘못 주문한 경우
구매자 귀책 사유 반품/교환으로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게 됩니다.
배송비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된 배송비에 따라 책정되며
상품 수거지 또는 수령지가 도서 산간일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사유]
상품 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전체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비 결제]
반품 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리며,
MY ALAND에서 반품 신청 시, 환불 예정금액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예정 금액이 추가되는 배송비보다 작은 경우, 또는 교환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추가결제가 필요할 수 있으며 [MY ALAND>추가 결제 내역]에서 신용카드,무통장 입금,계좌이체를 통해 결제가 가능
자주묻는 질문 분명히 쿠폰을 발급받았는데 주문/결제 시에 사용가능한 쿠폰이 표시되지 않아요.
쿠폰은 특성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 등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충족되지 않으면 사용가능한 쿠폰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 오프라인 전용/ 모바일 전용 등 쿠폰에 표시된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 전용 쿠폰을 보유하고 계시고 온라인에서 주문하실 경우 해당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 보유하신 쿠폰에 대한 상세내용은 [MY ALAND > MY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선택 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구매하지 않은 상품의 리뷰는 작성이 불가능 한가요?
에이랜드는 상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고객님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들만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