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 회원가입 절차를 알고 싶어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PC 버전 - ALAND 홈페이지 상단의 SIGN-IN을 클릭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 상단 좌측의 메뉴버튼 선택 후 '회원 가입' 을 눌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에이랜드 홈페이지(PC버전)로그인 후 [MY ALAND > 회원 탈퇴] 선택 , 비밀번호 재확인 후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삭제는 모바일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니, PC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회원 탈퇴시 포인트/쿠폰 등은 즉시 삭제 처리되며 환급되지 않습니다. (차후 가입시에 복원 불가)
진행중인 구매내역이 있을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하며, 거래 완료 후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3년동안 보관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연결된 SNS 계정은 탈퇴 즉시 자동 연결 해제 됩니다.
회원 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탈퇴 후 바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어디서 하나요?
■PC 버전 - ALAND 홈페이지 상단의 MY ALAND 를 클릭하여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 화면상단 좌측의 메뉴버튼 선택 후 사람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여 [MY ALAND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 -> 아이핀 또는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로 임시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회원 아이디가 기억 나지 않아요.
[로그인 > 아이디 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확인 방법]
아이핀 또는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시 회원 아이디 앞 3자리를 알려드립니다.
정확한 아이디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메일 수신함 중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거나,
에이랜드의 메일 주소([email protected])가 수신차단 메일로 등록되어 있진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66-7477)로 문의 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회원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발송된 SMS가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휴대폰 메시지 설정 중 에이랜드 대표 번호(☎1566-7477)가 스팸처리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66-7477)로 문의 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회원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며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가입되어있는 휴대폰 번호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 시 중복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이 가입한 적이 있으시다면
[로그인 > 아이디찾기 ]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고객센터(☎ 1566-747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회원 탈퇴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탈퇴 완료와 함께 적립금이 모두 사라집니다. 적립금은 탈퇴 전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12345678910  다음  

TOP